2019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 진행
2019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 진행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7.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을 7하다’ ‘여름을 7하다’ ‘나눔을 7하다’ 테마로 24일까지

[나무신문] 강남제비스코(주)가 7월7일 제비스코 DAY를 맞이해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비스코 DAY’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새인 제비를 심볼로 사용하고 있는 제비스코와 행운의 숫자 ‘7’, 그리고 페인트 ‘칠(7)’이 만나는 날을 의미하며, 회사의 창립기념일이 포함돼 있는 7월 한달 간 ‘행복을 7하다’, ‘여름을 7하다’, ‘나눔을 7하다’의 테마로 24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행복을 7하다’는 일상의 행복한 장면이나 순간을 촬영한 뒤, 해당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제과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두 번째 테마인 ‘여름을 7하다’는 7월7일과 7월 17일 양일간 문고리닷컴에 입점한 제비스코 주요 제품 구입 시 추가적으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국의 제비스코 인테리어 매대가 설치된 대리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비스코 제품을 구입하면 스포츠 타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비스코 인테리어 매대 설치 대리점은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눔을 7하다’ 테마는 혈액 수급이 어려운 하절기에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헌혈 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할 뿐만 아니라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에 매칭그랜트를 통한 학용품 기부 등 강남제비스코 및 계열사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제비스코 DAY’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홍보 뿐만 아니라 고객들께  받아 온 사랑을 다시 사회와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친환경 제품 개발은 물론이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