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호가니 원목가구 ‘디오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마호가니 원목가구 ‘디오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7.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들리빙, 전시상품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
아망떼 시리즈.

[나무신문] 우드슬랩,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원목 싱크대는 물론 마루, 슬라이딩도어, 월펜스 시스템, 스카이어닝 등 종합 인테리어 전문 기업 산들리빙(대표 김윤지)이 6월 말부터 인도네시아로부터 마호가니 원목으로 제작된 가구를 들여와 선보이고 있다. 또 우드슬랩과 함께 현재 전시되고 있는 전시상품에 한해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공간 연출
산들리빙이 이번에 출시한 원목가구는 ‘디오 시리즈 화이트’와 ‘디오 시리즈 블랙’이다.

‘디오 시리즈 화이트’는 침대와 협탁, 와이드 체스트 셋트, 5단 서랍장 등의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던한 화이트 컬러가 실내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채워주어 침실의 경우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디오 시리즈 화이트.

Q프레임 162×210×56(120)은 58만원, SS프레임 122×210×50(105)는 45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세트 및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디오시리즈 블랙’의 구성품목은 화이트와 같다. 디오 블랙은 깊고 진한 블랙 컬러가 침실을 세련되고 분위기 있게 채워줘 개성 있고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전시장 담당자는 “디오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좋은 편”이라면서 “특히 신혼부부 등 젊은 층에게 인기가 있으며 출시한지 며칠 지나지 않았는데 이미 몇 세트의 판매가 이뤄졌다”고 전했다.

디오 시리즈 블랙.

라벨라 시리즈, 아망떼 시리즈
디오 시리즈에 못지 않게 관심을 받고 있는 가구가 ‘라벨라 시리즈’다. 이 가구는 기본 색상 네이비 위에 오렌지 칼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내추럴 모던 스타일과 최근 홈스타일링 트렌드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친환경 감성가구이다.

레드파인, 3단 볼레일 스틸프레임의 1900거실장과 수납장, 9칸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거울포함), 소파 테이블, 아카시아 원목과 고무나무원목, 소나무원목으로 제작된 2단 옷장과 침대(프레임 Q), 매트리스501-Q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망떼 시리즈는 산들리빙의 대표적인 원목가구다. 가구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를 모티브로 해 제작된 아망떼 시리즈는 가장 원목에 가까우면서도 가장 특별한 가구로 소개되고 있다.

아카시아 원목, 스틸 프레임의 1800 거실장, 1000 서랍장, 1500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4단 서랍장, 거울, 침대 프레임과 메트리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봄 창고 대방출, 고객 감사 우드슬랩테이블 파격 행사를 단행해 입지를 강화하고, 단골 고객을 확보한 산들리빙은 이곳 인천 서구 원창동 가구종합전시장 외에도 청라신도시에 퍼니처 갤러리 카페, 산들&베티스(Furniture Gallery Cafe SANDLE&VETIS)를 오픈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으며, ‘이상민 식탁’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동남아산 원목가구 전문업체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완제품으로 수입해 온 꼬우꼬, 아카시아, 월넛 상판 등은 가공에 따른 인건비 등이 포함되지 않아 타사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동남아 월넛’으로 불리는 꼬우꼬(몽키포드)는 산들리빙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