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이벤트도 패션이다
목재 이벤트도 패션이다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6.2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임업, 전시장 방문 SNS에 사진 올리면 사은품

[나무신문] 낙엽송합판 시장점유율 1위의 에이스임업(주)(대표 하상엽)가 인천 서구 본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본사를 방문해 2, 3, 4층의 전시장을 구경하고 멋진 사진을 촬영한 후 SNS에 제품사진이나 전시장 사진을 #에이스임업, #우드톡, #패션판넬, #낙엽송합판, #원목가구, #목재가美쳤다, #moonler, #목재도패션이다 #인테리어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담당 직원에게 보여 주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목재도 패션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에이스임업은 그동안 패션판넬, 패션도어, 무지개합판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업계 및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고품격 원목가구를 디자인해 판매하고 있다.

에이스임업은 소비자들이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제품을 직수입하고 자체 생산가공하며, 독특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더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에이스임업 전시장에서는 합판 및 보드, 고재용판재, 집성판재, 구조재, 방부목 등 건축자재를 비롯해 루바, 마루, 월판넬, 고재판넬 등 인테리어자재, 우드슬랩 테이블과 스툴, 패션 테이블, 목재 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