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조 높고 건강한 실내공간에 필수, 편백나무 붙박이장
격조 높고 건강한 실내공간에 필수, 편백나무 붙박이장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6.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성신특수목재

[나무신문] 원목도어 및 문틀, 문짝, 전통창호 등 원목문 전문기업인 (주)성신특수목재(대표 김우성)는 최근 우드슬랩 테이블에 이어 인테리어 블록 및 편백 붙박이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목도어 장인의 솜씨로 만드는 붙박이장은 항균효과가 탁월한 편백나무를 사용, 내추럴한 나뭇결을 그대로 표현해 자연친화적 느낌을 주고 갤러리 디자인형의 도어는 모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집안 가득
피톤치드는 숲속의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살균성을 가진 모든 물질을 말하는 것으로, 편백나무는 나무 중에서도 피톤치드를 많이 내뿜는 대표적인 수종이다.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는 아토피와 새집증후군 완화, 스트레스 해소, 면역력 강화 등에 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신특수목재가 공급하는 편백 붙박이장은 편백나무의 피톤치드와 원목의 아름다움, 독특한 향으로 집안을 자연이 숨 쉬는 공간, 아름다운 공간, 합리적인 공간으로 바꾸어주며, 실내공기를 정화해 줄 뿐만 아니라 장속에 있는 이불이나 옷에 배어 있는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음이온 방출과 원활한 산소 공급으로 건강에도 유익하며 특히 편백나무는 실내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공간을 유지해 준다.

 

원목도어+갤러리도어 결합 5가지 스타일
편백 붙박이장은 원목도어와 갤러리도어를 결합한 형태의 5종의 제품으로 생산되며, 문의 형태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편백1000 제품은 통풍갤러리형의 슬라이딩도어이며, 편백2000은 중앙통풍형 슬라이딩도어 제품이다. 편백3000은 하프 갤러리 상부통풍형 스윙도어 제품이고, 편백4000은 올 갤러리 상하통풍형 스윙도어 제품이다. 편백5000은 편백원목 알판 스윙도어 제품이다.

성신특수목재 김우성 대표는 “편백나무 원목으로 만든 붙박이장은 갈라짐과 변형이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실내 공간을 한층 격조와 가치 높은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최고의 원목만을 엄선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컬러, 기능 규격으로 제작한다”고 강조했다.

인테리어블록, 우드슬랩 등 사업품목 확대
한편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는 새로운 패턴의 인테리어 블록은 적은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편백나무와 햄록, 가문비, 오꾸메 등의 수종과 칼로필름으로 제작되며 제품별로 평과 각 두 종류로 생산된다.

성신특수목재는 최상의 원목을 제재건조 가공해 다양한 치수의 건조특수목재를 생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생산하며, 편백을 비롯해 메이플, 부빙가, 월넛, 햄록, 오크, 홍동, 부켈라 등 다양한 수종으로 몰딩&계단재, 원목도어, 전통살문, 전통완자도어 및 문양, 칸막이, 연동식 도어, 중문, 단조 및 보석유리도어, 갤러리도어, 격자 유리도어, 우드슬랩 테이블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성신특수목재는 첨단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로 보다 더 나은 환경과 편안한 공간을 창조함으로써 인간 중심의 생활환경을 추구하며, 인류에게 친숙한 소재인 목재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과 미래를 생각하는 친환경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