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이벤트
LG하우시스,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이벤트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3.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 바닥재 등 제품 구매 고객에 다양한 상품 및 혜택 제공

[나무신문] LG하우시스가 오는 5월31일까지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LG하우시스 지인 홈페이지의 인테리어 상담신청을 통해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지인 제품 3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LG전자 프라엘 LED마스크, LG전자 코드제로 A9 등 최대 9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며, 계약금액 1500만원 이상, 6월까지 공사 완료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G전자 프라엘 4종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오는 4월30일까지 지인 전시장에서 창 전체를 지인 창호로 교체하거나 창호와 주방 또는 욕실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거실 발코니 창이나 거실 분합문을 발코니창 초고단열 유리인 ‘수퍼로이유리’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발코니창 포함 계약금액 8백만원 이상, 5월까지 공사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한카드로 결제할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지인 마이 홈페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 소식을 등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