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주택 브랜드 ‘라온’ 런칭, '지성하우징'
고급주택 브랜드 ‘라온’ 런칭, '지성하우징'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3.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봄 건축시장 달군 하우징브랜드페어 참여업체 시리즈 ⑦

[나무신문] 건축의 정석, 소비자가 선택한 고객만족도 우수기업 지성하우징(대표 채남석)은 최근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고급주택 브랜드 ‘라온’을 런칭하고 전시회를 통해 소개했다. ‘라온’은 순우리말로 ‘즐거운’이라는 뜻으로 ‘즐거운 우리집, 행복한 우리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성은 그동안 클래식 스타일, 지중해 스타일, 모던 스타일, 철근콘크리트 스타일 등의 주택을 지어 왔으나 새로운 브랜드 라온을 통해 고급 명품 주택 시공에도 중점을 둘 방침이다.

30평형대 주택부터 60평형대 주택까지 직영소장제로 운영하며, 탄탄한 시공 실력을 갖추고 있는 지성하우징은 1현장 1소장제를 통해 더욱 꼼꼼하고 투명하게 책임 시공을 한다.

더욱이 모든 현장을 실명제로 운영함으로써 설계사, 인테리어 디자이너, 현장 소장의 얼굴과 이름을 걸고 시공, 하자 발생률이 적고, 하자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

지성하우징의 공간디자인연구소는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 단독주택은 물론 상가주택, 단지개발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공간구성과 실용성을 높이고 주택의 심장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드림인 종합건설을 통해 단지개발이나 상가주택을 전문적으로 시공, 관리하며, 주거공간 및 근린생활시설의 환경을 더욱 편리한 시설로 만들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