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고효율 강마루 ‘마블 화이트’
구정마루, 고효율 강마루 ‘마블 화이트’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3.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출시 기본형 판매량 5배 증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마루”

[나무신문]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친환경 고효율 강마루제품인 ‘구정모던강’의 신수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기본형 제품 판매량이 1년 만에 5배 증가하며 높은 성과를 보임에 따라 시공방식 및 표면 소재를 다변화해 헤링본 타입의 ‘마블 화이트’를 더한 것.

‘마블 화이트’는 대리석 특유의 자연스러운 패턴을 그대로 입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헤링본 시공 외에도 대청마루형이나 사각형 시공 등 패턴 시공이 가능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비싼 가격의 헤링본 대리석 시공이 부담돼 망설이던 소비자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보인다.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제품이 건자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구정모던강’은 한국형 온돌 난방방식에 적합한 강마루이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높인 고기능 고효율 제품이다. ‘구정모던강’은 두께 6㎜로 기존 강마루 7.7㎜에 비해 20% 가량 얇다. 그만큼 열전도성이 좋고 난방효율까지 높아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표면은 ‘구정강마루’와 같은 고강도 HPM으로 찍힘, 긁힘에 대한 내구성이 높다. 또한 ‘구정모던강’ 은 친환경자재 최고등급인 SE0(Super E0)급 내수합판을 사용한 건강한 마루이다. ‘구정모던강’은 품질의 우수성, 친환경성과 함께 일반 강마루 대비 차별화된 가격경쟁력으로 빠르게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