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원목에 고기능·고기술 접목한 마루로 인테리어 시장 선도한다
천연 원목에 고기능·고기술 접목한 마루로 인테리어 시장 선도한다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1.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윈윈우드
로얄바이오마루.

[나무신문] 차별화된 마루로 국내 바닥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주)윈윈우드(대표 박용원)는 대표 브랜드인 로얄바이오마루를 비롯해 비원마루 가원마루 등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로얄바이오 마루는 3년간 자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황토 및 숯, 맥반석을 첨가한 기능성 마루다. 인체 건강에 유익한 마루로써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주)윈윈우드는 1998년 설립, 20여년간 합판마루와 강마루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윈윈우드는 마루판제조용 합판 중 가격이 제일 비싼 인도네시아산 합판을 사용해 마루를 제조한다. 인도네시아산 합판은 가격이 고가이지만 품질이 안정적이고 우수해 마루 바닥재용으로는 최상의 원자재로 손꼽힌다.

천연 온돌마루, 로얄바이오 마루
윈윈우드의 대표 브랜드인 로얄바이오 마루는 10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기능성 마루로, 기존 시중에 유통되는 온돌마루에 비해 현저히 원적외선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인체 건강에 유익함을 최대화한 환경 친화적인 마루다. 원적외선 방사량 극대화로 인해 체세포의 신진대사 활성화를 도울 뿐 아니라 항균과 항곰팡이 효과를 증대시키고 항습작용을 통해 강력한 탈취효과를 주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유해전자파 차단 작용을 하며 음이온을 발생시켜 정신적 안정을 줄 뿐만 아니라 세포 활성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로얄바이오는 신소재 세라믹 원재료 중 저온방사 세라믹 원료와 천연나무에 황토, 맥반석, 숯 등을 적층해 각종 기능을 극대화한 신소재로써, 인체 건강을 증진시키고 포근함을 안겨주는 온돌마루이며 목재패널 및 제조방법 특허에 의거하여 제조된다.

윈윈우드의 온돌마루는 목재부터 접착제까지 친환경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조할 때 사용하는 접착제, 마루 시공 때 사용하는 접착제 모두 친환경 제품만을 사용한다.

가로 75×세로 900×두께 7.5㎜와 90×900×7.5㎜, 75×900×9.5㎜, 100×900×7.5㎜ 등의 규격으로 생산된다.

가원마루.

목재의 결 그대로, 동조엠보 비원마루  
비원마루는 동조엠보 방식을 적용해 마루결을 그대로 가공해 목재의 결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어 기존의 표면만을 변형시킨 엠보마루와 차별화 한 제품으로 원목마루의 틀어짐을 방지하는 기능성까지 갖춘 최고급 원목마루다. 천연 원목에 특수 브러쉬 제작방식을 접목했기 때문에 선명한 마루 목리 특성을 확인할 수 있고, 나뭇결과 엠보가 일치하는 차별화된 동조 엠보기법을 적용해 시각적 효과는 물론 손으로 제품을 만져봤을 때 원목의 미려한 무늬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일반 합판마루 대비 2㎜, 3㎜, 5㎜ 등 두꺼운 원목으로 구성돼 있어 충격흡수와 탄력성이 우수하고, 보행감 및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급 앤틱우드로 고옥의 우아한 기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등 고풍스런 디자인 연출에 탁월하다. 저온방사형 원적외선 방출효과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며 동조 엠보 기법에 의한 지압효과는 물론 논슬립 기능도 있다.

천연 염료 주입 기법을 적용해 마루재 고유의 컬러와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기본 사이즈 가로 127×세로 910×두께 12㎜와 100×900×7.5㎜의 규격으로 생산된다.

비원마루.

여러 겹의 목재 크로스 가공한 가원마루
가원마루는 목재의 변형을 막기 위해 여러 겹의 목재를 크로스로 가공한 제품이다. 솔리드 마루판의 단점인 마루 틀어짐이나 변형을 방지했고, 무늬목 2T 이상의 원목마루로써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원목의 질을 한층 살려 현대인의 삶에 풍요로움을 제공한다. 천연 목재의 우수한 보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목에서 느끼는 질감 그대로 고옥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급형 앤틱 원목마루다.

원목 자체로 시공하기 때문에 우수한 표면강도 및 몇 차례 가능한 샌딩과 도장이 특징이다. 자연 통나무를 사용해 단열효과 또한 뛰어나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마루의 이음부 틈새가 거의 없어서 표면에 흠이 생겨도 천연 원목의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늬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적당한 습도유지와 독성물질의 중화 및 차단이 가능해 집안의 습도를 적절하게 조절해 주므로 상쾌한 집을 만들 수 있다.

기본 사이즈 가로 75×세로 600×두께 9.5㎜와 100×600×9.5㎜, 75×900×9.5㎜, 100×900×9.5㎜ 등의 규격으로 생산된다. 

로얄바이오마루.
비원마루.
가원마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