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코리아, 대량분진 처리 신제품 출시
페스툴코리아, 대량분진 처리 신제품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9.01.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클론 기술 적용된 ‘프리-세퍼레이터로 CT-VA 20’

[나무신문]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대량 분진 처리를 위한 신제품 ‘프리-세퍼레이터 CT-VA 20’을 출시했다.

이동식 집진기와 결합돼 작동하는 신제품 프리-세퍼레이터 CT-VA 20은 사이클론 기술이 적용돼, 이동식 집진기에 도달하기 전 최대 95%까지 톱밥과 미세분진을 포집한다. 그 후 분진을 함유한 공기가 흡입되면 나선 운동 방식으로 이동하며 분진 입자가 사이클론 벽에 충돌하여 중력에 의해 프리-세퍼레이터의 집진 컨테이너로 떨어지는 방식의 신제품이다.

이를 통해 메인 필터의 부하가 줄어들고, 지속적으로 높은 집진력이 보장된다. 또 투명한 집진 컨테이너로 집진된 분진의 양을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 잡는 방식이 편리해 많은 양의 톱밥과 분진도 깨끗하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울러 페스툴의 T-LOC 시스템 적용 및 완벽한 시스템 호환으로 이동식 집진기에 프리-세퍼레이터를 간편하게 연결해 업무 효율 및 활용성을 높인다. 제품에 대한 더욱 상세한 설명은 페스툴코리아 공식 유튜브 ‘페스툴코리아’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스툴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