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제품 관리로 원활한 배송 서비스 제공한다
효율적 제품 관리로 원활한 배송 서비스 제공한다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1.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뉴테크우드코리아, 여주 물류창고 오픈

[나무신문] 프리미엄 합성목재 울트라쉴드로 국내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주)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지난해 12월 21일 여주시에 물류창고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그동안 늘어나는 수입물량과 기존 남양주 임대 창고의 규모 및 시설 협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900평 규모의 제1, 2, 3 창고와 사무동을 마련함으로써 효율적 재고 확보 및 제품관리, 원활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영배 대표는 “미래를 위한 투자로 물류인프라 개선에 역점을 두고 2018년의 과제로 삼아 착실하게 진행한 결과 그 결실을 맺게 됐다”면서 “여주물류창고는 본래의 역할에 머물지 않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며, 뉴테크우드코리아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의 구심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경쟁력 확보
뉴테크우드코리아는 지난해 화이트듀, 스모크화이트, 라이트그레이, 실버그레이, 챠콜 등 쿨 컬러 5종의 울트라쉴드 데크 및 외벽 마감재를 선보여 인테리어 관계자 및 업계에 주목을 받았다.

대부분 데크나 외벽 마감재용 색상으로 브라운 계열의 나무색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뉴테크우드코리아는 쿨 컬러 5종 시공시 컬러풀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하면서도, 변색 걱정이 없고 외부 기후 환경에 상관없이 오랜 기간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림으로써 차별화된 색상 개발을 통한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울트라쉴드(UltraShield)는 천연 목재의 외관과 질감을 살리면서 목재의 취약한 내구성과 내후성을 보완해 수분에 강하고 인체에 무해한 반영구적 친환경 자재로 기존 합성 목재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이다.

색상 트랜드 및 소비자 요구를 반영, 건축물의 차별화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한 울트라쉴드는 기존 방부목과 합성 목재의 단점을 보완한 소재로, 제품 겉면에 360도 고밀도(HDPE) 압출 피복기술을 적용, 빛과 수분에 의한 변형 변색이 없어 건축물의 별도 유지관리가 필요 없다. 

파손, 변색, 부패 없는 전천후 제품
한영배 대표는 “뉴테크우드의 기술력이 집중된 울트라쉴드 담장은 단독주택은 물론 오피스텔, 빌라 등 다세대 건축물의 가림막, 또는 사무실용 고급 파티션 역할까지 가능하며, 외부 자연환경에 강하기 때문에 파손, 변색, 부패 등 하자 발생이 없는 전천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총 20여 가지 컬러로 구성된 울트라쉴드는 고척돔 야구장, CJ R&D센터, 남산 서울N타워 리모델링, 대명리조트 수영장, 한화이글스 대전야구장, 타워팰리스 팬트하우스 등에 납품,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주)뉴테크우드코리아는 미국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 한국지사로, 실외 필요한 데크, 사이딩, 펜스, 난간 등의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