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부터 배송까지 완벽한 주문 제작
주문부터 배송까지 완벽한 주문 제작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1.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무스디자인, 2019년 “MAKE YOUR OWN SOFA!”

[나무신문] 고품격 수입 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2019년 브랜드 슬로건으로 ‘MAKE YOUR OWN SOFA!’를 내걸었다. 

슬로건으로 선정한 ‘MAKE YOUR OWN SOFA!’는 문자 그대로 ‘당신만의 소파를 만들어보세요’ 라는 뜻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모듈, 디자인, 컬러 등을 직접 선택해 세상에 하나뿐인 소파를 제작하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기존 코이노의 대표적인 주문 제작 상품(C.O.M-Custom Order Made)을 앞세워 내건 신년 슬로건으로, 하이앤드 가구시장에서는 쉽사리 볼 수 없는 주문제작 시스템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선정되었다. 

주문 제작 상품은 도무스디자인 매장 어디에서나 방문 혹은 전화를 통해 전문 파트너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필요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개인 맞춤형 소파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매장에서 가능한 모델과 컬러, 가죽 등을 직접 확인하고 옵션을 선택해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코이노에 접수된 주문제작 상품은 계약 후 독일 현지 코이노 공장에서 즉시 제작에 들어가며, 주문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뤄진다.

‘1인 1소파’ 시스템으로 가구 제작장인 한 명당 한 점의 가구만을 담당해, 처음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며, 제작 공정의 대부분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더욱 특별한 맞춤형 소파를 만날 수 있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