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 진행 중
한샘,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 진행 중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1.1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양하 대표 신년사 “새로운 기업문화 만들어 나가자”

[나무신문]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 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1월3일부터 황금색 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해 자녀방 ‘조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황금돼지해, #나는내가좋아, #한샘조이초등책상, #한샘디자인파크 등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안내데스크에서 황금돼지저금통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이 행사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 단독행사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한샘 전 매장에서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가 걸린 ‘숨은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자인파크, 플래그샵, 대리점 등 한샘 전 매장에 숨어있는 황금돼지 스티커가 부착된 공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한샘, #황금돼지를찾아라 #새해맞이 등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등 한 명에게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 1돈을 선물한다. 

2등 10명에게는 구글홈 미니, 3, 4등 각 20명에게는 무릎담요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등 푸짐한 새해 선물을 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31일까지 한샘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13일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한샘 최양하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아 한샘 직원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회사의 경쟁력을 키우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주제로 신년사를 발표하고, 2019년 경영방침을 밝혔다.

최 대표는 올해 최우선적으로, 고객감동 경영체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 양품의 수준이 아니라 명품 수준으로 만들어 ‘역시 한샘 제품은 다르다’는 평가를 소비자로부터 듣도록 하고 이를 통해 단골고객 50%에 도전하자고 강조했다.

둘째, 미래의 신성장 사업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발표했다. 세계에 없는 비즈니스 모델인 건재패키지 사업을 완성하여 한샘이 목표로 하는 5일 시공에, 소비자 금융 지원, A/S 품질보증을 이룬다면 어느 업체도 따라오지 못하는 굳건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4O) 사이트 구축을 통해 온라인 혁신을 이루고 유통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셋째, 10조 경영시스템의 구축을 위해 사업본부별 책임경영체계를 갖춰가고 전략기획실 기능을 강화시켜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된다면 한샘이 갖고 있는 취약점 보완은 물론 미래 지속성장 가능한 틀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