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가격, 내구성 겸비한 강마루
실용적인 가격, 내구성 겸비한 강마루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12.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산업, tvN드라마 ‘남자친구’에 세라 블렌딩 쉐브론 협찬

[나무신문] ‘이건마루’ 이건산업(주)이 tvN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고급스러운 쉐브론 패턴 시공이 가능한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SERA Blending Chevron)’을 협찬해 시청자들로부터 드라마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tvN 드라마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서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분)’과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건마루는 극 중 차수현의 정략결혼 상대인 재벌가 태경그룹 대표 정우석(장승조 분)의 침실과 서재, 거실, 식당에 ‘세라 블렌딩 쉐브론’ 스모크 월넛(Smoke Walnut) 색상을 시공했다. ‘세라 블렌딩 쉐브론’은 회화의 블렌딩 기법을 마루 표면에 적용, 컬러의 자연스러운 농담과 원목의 옹이 패턴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공 시 90~120도 각도를 이루는 쉐브론 패턴으로 시공하여 공간에 한층 볼륨감과 깊이감을 더한다.

‘세라 블렌딩 쉐브론’은 스모크 월넛 색상 이외에도 헤이즈 화이트(Haze White), 마일드 티크(Mild Teak) 등 총 3개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색상마다 마루 표면의 옹이 무늬와 곧은 결 무늬가 최적의 비율로 디자인 되어 있어 무늬목이 어지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두루 갖추고 있어 유럽풍 인테리어를 연출하기에 효과적이며, 최근 유행하는 미니멀 인테리어나 거칠고 투박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