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마루에 쉐브론 패턴 ‘시공가능’
모든 마루에 쉐브론 패턴 ‘시공가능’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12.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쉐브론’ 출시로 ‘쉐브론 라인업’ 완성
▲ 이건마루 세라 쉐브론 N.오크.

[나무신문] 고품격 마루 시장을 선도하는 이건산업(주)이 기존 헤링본 패턴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쉐브론(Chevron) 패턴 시공이 가능한 ‘세라 쉐브론(SERA Chevron)’을 출시했다.

이로써 기존 원목마루·천연마루를 비롯해 강마루까지 모든 마루에 쉐브론 패턴 시공이 가능해져,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루 선택폭을 넓히고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시공시 90도 각도를 이루는 기존 헤링본 패턴과 달리, 쉐브론은 한 단계 진화한 스타일로 90~120도로 시공되어 공간에 볼륨감과 깊이감을 더한다.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헤링본 패턴과 유사하지만 더욱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이건마루 세라 쉐브론_코지 그레이.

신제품은 공간이 가장 조화로워 보일 수 있도록 규격과 패턴을 디자인한 점도 특징이다. 이건마루는 거실, 주방, 복도 등 주요 공간의 특징을 분석하여, 쉐브론 마루의 폭과 길이를 공간이 가장 조화로울 수 있는 패턴 비율인 1:5로 정밀 가공했다. 또, 마루 표면의 옹이 무늬와 곧은 결 무늬 비율을 최적화하여 무늬목이 어지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했다.

실용적인 가격에 높은 내구성을 갖춘 세라 쉐브론 시리즈는 국내 주거문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패턴을 엄선했다. 최근 유행하는 인테리어인 미니멀 디자인, 거칠고 투박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모두 쉐브론 시리즈를 공간에 적용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벽면이나 침대헤드로도 적용 가능하다. 카페나 쇼룸 등 상업공간에 적용 시 생동감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 이건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_헤이즈 화이트.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