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베트남 건축자재전 참가
LG하우시스, 베트남 건축자재전 참가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10.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특화 창호 신제품 ‘리얼메탈’ 8종 선보여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지난 9월26일부터 30일까지 5일 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베트남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 ‘베트빌드(VIETBUILD)’에 참가했다.

‘베트빌드(VIETBUILD)’는 글로벌 건축자재 기업들이 참가하는 베트남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로, LG하우시스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해 창호 신제품 ‘리얼메탈’ 8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메탈은 메탈릭 헤어 라인 질감인 컬러를 창호 표면에 입힌 PVC창호 제품으로,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 타겟으로 개발된 지역 특화 제품이다. 

기존 컬러 창들이 안과 밖 중 한 면만 색상이 있거나 라미네이트 필름을 랩핑했던 것과 달리, 리얼메탈은 실제 금속성분이 함유된 안료를 사용해 구현한 메탈릭 색상으로 창의 전면에 컬러를 입혀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도어, 케이스먼트, 슬라이딩 등 리얼메탈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특히 차음, 단열 등 창호의 주요 성능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신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을 적극 홍보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 출전을 계기로 포스트 차이나로 불릴만큼 성장 잠재력이 큰 베트남 건축자재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