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산 프리미엄 바싸노파켓 공급 오크 원목마루
이태리산 프리미엄 바싸노파켓 공급 오크 원목마루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8.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마루

[나무신문] 이태리 프리미엄 마루업체인 바싸노파켓(bassano parquet)의 공식수입원인 더존마루는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인 오크 원목마루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주거용, 상업용 마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다.

더존이 공급하고 있는 100% 이태리산 원목마루, 오크 쉐브런(Oak chevron)은 기울기 면에서 기존 헤링본의 90도 각도와 달리 45도나 50도 각도로 시공이 되므로 일반 헤링본보다 깔끔하고 정교한 패턴이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큰 평형에 적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오크 루츠(Oak roots)는 다양한 색조의 선택이 가능한 바닥재로 밝은 회색부터 검정색까지 자연 그대로의 느낌부터 투박하고 낡은 느낌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Whitened Oaks는 자연 그대로의 색상은 물론이고 훨씬 밝은 색상으로도 가공이 가능해 밝고 스타일리쉬하며 우아한 공간을 연출하고 싶을 때 적합한 제품이다.

Rovere Thermo는 열처리한 오크 제품으로 내구성이 높고 원목상판의 색상이 균일한 제품이다. 독특한 표면가공기술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제품으로 탄생한 마루다. Oak Piomno, Oak Indio, Oak Carbonio, Oak Titanio 등으로 구성돼 있다.

Archisound는 골드, 실버, 데님 표면가공에 광택처리를 해 격조 높은 공간에 잘 어울리는 매우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Oak jean, Oak samba, Oak Tango, Oak polka, Nero lucido, Ash two color Effetto Grezzo 등 다양한 패턴이 있다.

Sawn and Planed는 오크나무 옹이와 결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손대패 가공을 활용해 그 아름다움이 멋스럽게 드러나도록 한 제품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마감방식을 사용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바싸노파켓이 자랑하는 장인정신과 기술력이 돋보이는 Opera Prima는 유럽산 오크 통나무로 만든 3중구조의 마루로, 모서리가 둥글게 가공된 6㎜두께의 상판원목, 자작나무 합판으로 구성된 중간부, 유럽산 오크나무로 제작한 6㎜두께의 하판으로 구성돼 있다. 모서리 및 표면 가공부터 브러싱, 투박한 느낌의 표면 왁싱 처리까지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획일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제품이다.

London Line은 영국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특별한 감성의 마루로 밝은 회색부터 어두운 계열의 색조까지 캠브리지, 옥스퍼드, 소호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더존마루는 2006년 7월 바닥 마루재 사업을 시작, 강남구 논현동에 원목마루 전시장을, 하남시에 물류창고를 마련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품의 마루를 디자인 업체, 건설업체, 설계사무소, 일반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마루재를 납품하거나 직접 시공도 하는 더존은 2008년 북한 금강산 호텔 내 전체 객실에 마루를 시공했으며, 현대해상 연수원 전체 객실, 울산 현대중공업 내 신축건물, 고급 전원주택, 고급 신축빌라,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갖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