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집진을 위한 집진기 신모델
완벽한 집진을 위한 집진기 신모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8.07.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툴코리아, CLEANTEC 슬리브 장착 신규 호스 적용한 이동식

[나무신문]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더욱 편리하고 향상된 성능의 이동식 집진기 신모델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이동식 집진기는 개선된 SYS-DOCK 기능 탑재로, 집진기의 간편한 운반과 깔끔한 정리 정돈이 용이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SYS-DOCK는 T-LOC 연결 방식을 갖춰 페스툴의 시스테이너, 소르테이너 및 SYS-ToolBox를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 케이블 홀더 기능이 개선되어 케이블의 깔끔한 정리는 물론 폴딩 매커니즘 적용으로 아주 쉽고 빠르게 홀더에서 전선 분리 후 작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CLEANTEC 슬리브가 장착된 신규 호스의 적용으로 공구와 더욱 확실하게 체결된다. 호스 표면이 완벽히 미끄러지는 외장을 지녀 작업시 선의 걸림 현상 없이 부드러운 움직임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더욱 긴 수명과 흡입력을 보장한다. 

이동식 집진기의 모델로는 컴팩트형 이동식 집진기 CT MIDI를 비롯해 CTL 26, CTL 36 및 CTL 36 AC 등으로 소비자 상황과 집진 용량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는 기존 전동공구 브랜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의 목공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