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안전 강화 ‘세이프 클로저’
창호 안전 강화 ‘세이프 클로저’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7.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이용 편의성과 손끼임 및 오작동 방지

[나무신문] LG하우시스가 창호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창호 안전 강화 옵션 ‘세이프 클로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프 클로저는 창호 개폐 시 천천히 감속하여 자동으로 닫히는 안전장치로, 창호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이프 클로저는 창호를 개방할 때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가볍게 열려 손목의 무리를 줄여준다. 특히 창호를 아무리 세게 밀어도 서서히 닫히는 ‘안전 감속 기능’으로 손 끼임을 방지해 주고, 살짝만 밀어주면 자동으로 닫히는 ‘오토 클로징 기능’으로 잠김 오작동을 막아준다.

이밖에도 LG하우시스는 안전성, 에너지 절감. 편의성 등 소비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창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커스텀 서비스’를 통해 기존 창호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차별화 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잠금 상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잠금 표시 핸들’, 키즈락 기능이 더해진 ‘안전강화 방충망’,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내는 ‘유해먼지저감 필터망’ 등 안전 강화 옵션을 비롯해, 단열 성능을 강화한 ‘수퍼로이유리’, 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오픈 핸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