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7.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 2018 F/W시즌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나무신문] (주)에몬스가구(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7월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F/W시즌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경수 회장은 ‘지난 39년간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면서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고 밝혔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등 9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날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우려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로즈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으며, ‘로즈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럭셔리하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유리에 표현하여 럭셔리와 친환경의 조화를 도모했다. 

‘E모션 매트리스’는 ‘웰 슬립센서’를 이용해 잠을 자는 동안 호흡, 심박, 뒤척임, 무호흡,  코골이 등 5가지 건강 측면을 측정해 최상의 수면 상태를 위한 모션을 작동시킨다. 또한 수면 시 침대의 무드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고, 아침 기상 시 무드 조명이 다시 켜지는 기술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대리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올해 하반기 중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