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테리어 슬림 중문’
LG하우시스, ‘인테리어 슬림 중문’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6.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은 나누고…개방감은 더하고…기밀성 높였다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공간 효율은 높이되 개방감은 더한 ‘인테리어 슬림 중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의 슬라이딩 형태로,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실내용 시스템 도어다. 현관 중문, 드레스룸, 침실, 거실, 주방 등 원하는 장소에 적용해 공간을 깔끔하게 구획하며, 넓고 높은 유리에 비해 프레임 두께가 얇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레임 컬러와 유리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프레임은 △모던 그레이 △리치 브라운 △로맨틱 골드 등 3가지다. 유리의 경우 디자인은 투명·불투명·패턴으로 나뉘며, 컬러는 무색·브론즈로 구성되어 있어 디자인과 컬러를 하나씩 선택해 고를 수 있다. 

슬림한 프레임임에도 내구성을 강화해 단열성과 기밀성을 높였다. 문을 여닫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롤러, 댐퍼 등의 부품을 고급화했으며, 이로 인해 충격이 흡수되어 순간 손 끼임을 방지한다. 수직 프레임에 가스켓을 부착해 냉온기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등 기밀 성능도 갖췄다. 

또한, 실내 사용 공간에 따라 개폐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한쪽으로만 열리는 1way 타입은 물론, 2way부터 3연동까지 선택 가능하며, 각 방식 별로 취향에 맞게 총 5가지의 간살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