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과 위생성 뛰어난 치장합판, 고강도 항균 방염마루
내구성과 위생성 뛰어난 치장합판, 고강도 항균 방염마루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6.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모던우드

[나무신문] 친환경 건축 내·외장재를 생산, 시공하는 (주)모던우드의 친환경 방염마루가 학교 및 유치원, 체육관 등 교육시설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강도 항균 방염마루는 Overlay+데코페이퍼+Core+E0친환경 내수합판+방습 발란스 시트의 구조로 제작되는 제품으로, 코어 마루 위에 데코 페이퍼를 코팅하고, 코어 바로 아래 E0친환경 내수합판과 맨 밑에 방습 발란스 시트를 부착한, 내구성과 위생성을 갖춘 교육시설용 마루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방염성능인증을 받아 화재에 안전한 이 제품은 항균 능력이 뛰어나고, 원적외선 방사 기능으로 곰팡이, 해충 등이 서식하기 어려운 위생적인 마루다. 완전 내수합판 사용으로 내수성이 뛰어나며, 치수 변화율도 적어 교실 및 복도 사용에도 적합하다.

무엇보다 원적외선 방사율 90%(25℃기준)의 특수 처리된 방염마루로 사람의 생체 리듬을 살려주고, 수은·납·카드뮴 등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으며 포름알데히드, TVOC 등 유해물질이 거의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인증자재다.

오크와 체리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T15×140×1200, T12×140×1200, T7.5×95×800, T7.5×140×800 등의 규격으로 생산된다.

모던우드는 천연무늬목의 고급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교육시설용 친환경마루로써 치장합판 고강도 항균 방염천연마루도 생산한다.

이 제품은 천연무늬목 사용으로 시공 시 자연 그대로의 느낌이 전해져 더욱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마루로, 천연무늬목에 WPC공법으로 강화필름을 함침해 내구성, 내마모성을 최고의 성능으로 향상한 제품이다.

항균 방염마루와 마찬가지로 친환경인증 자재로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방염성능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항균 작용이 뛰어난 위생적인 마루로 학교 교실이나 복도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Overlay+고강도 표면처리층+천연무늬목+Core+E0친환경 내수합판+방습 발란스 시트의 구조로 제작된다.

고강도 15T 140×1200의 오크 수종의 마루와 고강도 12T 140×1200 오크마루 두 종류로 생산된다.

모던우드는 이 외에도 미끄럼방지 마루, 경질 단풍마루, 오크원목 플로어링 등 교구용 마루를 생산하고 있으며, 순탄탄 강마루와 순탄탄 슬림마루, 순탄탄 원목마루, 원목 헤링본 마루, UHN마루, 월패널 및 큐비클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항균 방염마루와 항균 방염천연마루 등을 비롯해 모던우드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KS F 3126(치장목질마루판), KS F 3103(플로어링보드)의 KS인증, ISO9001인증, 친환경제품인증, INNO-Biz인증, Q마크 획득, MAIN-Biz인증, 인천시 비전기업인증 등을 받은 제품이다.

모던우드는 자체 R&D센터 운영을 통해 IoT마루, 천연무늬목치장마루판 등을 개발 중이며, 빠르게 변하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고, 철학을 담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