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 판넬 우드레이
인테리어 디자인 판넬 우드레이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5.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리빙(주)

[나무신문] 에코리빙(주)(대표 방석철)가 생산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판넬 우드레이가 조명액자, 라이팅 판넬, 디자인 파티션, 디자인 프리, 우드 타일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며 인테리어 업체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드레이 탈부착형 조명 액자는 다양한 공간을 손쉽게 창조할 수 있는 신개념 조명으로 시공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어떤 공간에서든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감각적이고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정판 8곳을 피스를 이용해 벽에 고정하고, 고정판 네 곳의 브라켓에 조명 액자의 뒷면에 있는 브라켓을 끼우면 끝.

포인트 조명이 필요한 침실이나 거실, 주방, 서재, 어린이 방 등에 설치하거나 화려한 조명이 필요한 호텔이나 레스토랑, 바 등에서 적합하다. 은은한 조명이 필요한 회의실, 라운지, 휴게소, 대형 교회 및 성당 등에도 어울리며, 인테리어 조명이 필요한 레스토랑이나 학원, 카페, 호텔로비, 천장 등에도 설치 가능하다.

친환경 E1등급의 MDF와 비스코스레이온 100% 부직포로 만들어지는 조명액자는 원하는 디자인에 인테리어 필름을 이용한 마감재 선택이 가능하다.

조명과 인테리어, 흡음 기능 3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조명 판넬 갤럭시 라이팅 시리즈는 흡음 기능이 있는 타공판넬로 멜라민 마감 외에 도장, 무늬목 등 다양한 마감재를 선택할 수 있어 한 가지로 흡음 기능, 화려한 조명, 인테리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친환경 E0등급의 자작나무 합판으로 제작되는 우드타일은 육각, 팔각, 사선 패턴으로 생산되며 아트월이나 벽지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원하는 색상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우드레이 3D 웨이브 판넬은 고품격 인테리어 마감이 필요한 곳의 벽과 인테리어 포인트 마감재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특히 입체감 표현에 적합한 판넬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