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관람석 데크도 역시 '울트라쉴드'
프로야구 관람석 데크도 역시 '울트라쉴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3.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익사이팅존 리뉴얼..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탁월'
▲ 울트라쉴트 데크로 꾸며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야구장 익사이팅존.

[나무신문] 합성목재 전문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의 울트라쉴트 데크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야구장 익사이팅존의 리뉴얼 공사에 사용돼 뉴테크우드 울트라쉴드(UltraShield)의 우수성과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익사이팅존 리뉴얼 공사는 2018 시즌을 앞두고 부분적으로 진행됐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통한 관중의 안전성 확보와 관람객의 관람환경 및 미관 개선에 목적을 두고 시행됐다.

1루와 3루 익사이팅 존의 노후된 방부목 바닥재를 사계절 내구성을 보장하는 울트라쉴드 데크로 교체하고, 익사이팅존 뒤편 이동통로 역시 자연친화적 색상과 나무결 무늬의 울트라쉴드 데크를 사용함으로써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관람석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야구장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움집하거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은 신발을 통한 흙이나 먼지, 치킨, 피자 등의 음식물과 아이스크림, 커피, 탄산음료 등으로 오염되기 십상이다. 울트라쉴드는 뜨겁거나 자극성 있는 음료, 기름진 음식물에도 쉽게 얼룩지지 않으며, 청소가 용이한 점 등의 장점을 이번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야구장에서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테크우드 울트라쉴드는 천연 목재의 외관과 질감을 살리면서 목재의 취약한 내구성과 내후성을 보완해 수분에 강하고 인체에 무해한 반영구적 친환경 자재로 기존 합성 목재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이다.

특히 뉴테크우드 울트라쉴드 데크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색상 및 고급 천연나뭇결 무늬의 외부 바닥재로 제품 겉면에 360도 고밀도(HDPE) 압출 피복기술을 적용, 빛과 수분, 어떤 기후환경에도 변형, 변색이 없고 관리가 쉬워 고급리조트, 펜션, 호텔, 대학교, 고급커피숍 등의 상업시설에 설치되고 있다. 수분흡수율이 매우 낮아 수영장, 해변, 선착장 바닥 설치에 유리하고, 전원주택의 정원마당, 테라스, 옥상 등 개인주택 외부에 설치 시 고급스런 휴식공간을 연출해 준다.

앤틱, 챠콜, 이페, 오크, 티크, 월넛, 그레이 등 22가지 컬러로 구성된 울트라쉴드는 고척돔 야구장, CJ R&D센터, 남산 서울N타워 리모델링, 대명리조트 수영장, 타워팰리스 팬트하우스 등에 납품,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