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코리아, 2월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페스툴코리아, 2월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8.02.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2일부터 4일 간 일산 킨텍스…“프리미엄 전동공구의 진면모 선보인다”

[나무신문]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www.festool.co.kr)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페스툴의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한국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2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스툴의 프리미엄 공구들은 이미 독일에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 왔다. 페스툴은 이번에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뛰어난 성능과 작업 능률을 현저히 높이는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소개할 예정이다.

페스툴은 고품질의 제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작년 11월 본격적으로 제품 공급 및 서비스를 시작했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과 서비스올인클루시브(SAI) 시스템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스툴코리아의 서비스올인클루시브는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및 10년 수리 부품 공급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정보를 웹 페이지에 등록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4종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 홈페이지(www.festool.co.kr)를 방문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올인클루시브에 대해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