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듈형 가구 신제품 ‘에딧’
한샘, 모듈형 가구 신제품 ‘에딧’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2.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자재 조립 변형 가능한 가구…28일까지 할인 이벤트

[나무신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최양하)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조립 및 변형 가능한 모듈형 가구 신제품 ‘에딧(EDIT)’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연다.

EDIT은 ‘편집하다’ ‘수정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철재 프레임에 선반, 서랍 등을 조합해 드레스룸, 책장, 장식장, 다용도장, 가드닝선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소품을 걸어놓을 수 있는 타공판이나 옷걸이 등 악세서리 10종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볼트와 너트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구성을 바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레임 기둥에 위치한 60여개의 조립 구멍(6단 제품 기준)을 활용해 필요에 따라 선반의 위치를 바꿔 끼울 수 있다. 가구 배치를 변경하거나 이사를 갈 때 공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조립 구멍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더욱 깔끔하다.

선반 내부에는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허니콤(honeycomb, 벌집모양) 구조를 적용해 내구성이 높다. 더불어, 25kg 하중으로 2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가로길이 1200㎜의 제품의 선반에는 휨 방지 철물을 추가로 부착했다.

제품 프레임은 높이 4단, 6단과 가로길이 600㎜, 800㎜, 1200㎜, 중 선택할 수 있다. 깊이도 선택 가능한데, 책장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30㎝ 깊이 제품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기 좋은 40㎝ 깊이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