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우징페어 울트라쉴드 출품
경향하우징페어 울트라쉴드 출품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2.1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데크 사이딩 난간 DIY제품 등 소개

[나무신문] (주)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울트라쉴드의 장점 및 친환경, 다양한 색상의 전시품목을 구성, 22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출품한다. 

울트라쉴드(UltraShield)는 천연 목재의 외관과 질감을 살리면서 목재의 취약한 내구성과 내후성을 보완해 수분에 강하고 인체에 무해한 반영구적 친환경 자재로 기존 합성 목재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이다.

뉴테크우드는 특히 2018 신제품으로 울트라쉴드 난간 기본형과 2017년에 출시된 울트라쉴드 담장, 펜스플라워박스를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테크우드의 울트라쉴드는 색상 트랜드 및 소비자 요구를 반영, 건축물의 차별화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며 기존 방부목과 합성 목재의 단점을 보완한 소재로, 제품 겉면에 360도 고밀도(HDPE) 압출 피복기술을 적용, 빛과 수분에 의한 변형 변색이 없어 건축물의 별도 유지관리가 필요 없다. 

총 20여 가지 컬러로 구성된 울트라쉴드는 고척돔 야구장, CJ R&D센터, 남산 서울N타워 리모델링, 대명리조트 수영장, 한화이글스 대전야구장, 타워팰리스 팬트하우스 등에 납품,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미국 친환경 합성 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 한국지사로 실외 필요한 데크, 사이딩, 펜스, 난간 등의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