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이 러브 마이 룸’ 세미나
일룸, ‘아이 러브 마이 룸’ 세미나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2.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24일 오금동 본사 세미나실

[나무신문]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mm.com)이 오는 24일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론칭한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아이가 자신의 공간을 사랑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행사다. 그간의 학생방이 단순히 아이의 학업 성취에 집중한 부모의 바람으로 꾸며졌다면, 일룸은 방의 주인인 아이가 마음껏 상상하고 생각의 나래를 펼쳐,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줘야 한다는 점에 주목한 것이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송파구 오금동 일룸 본사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참가는 2월19일까지 일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20일에 발표한다.

세미나는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행복한 아이연구소 ‘서천석’ 소장이 ‘소통하는 부모, 자신감 있는 아이’를 주제로, 오후에는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박사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를 주제로 아이와 제대로 소통하는 법에 대한 유익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세션별로 일룸 라이프스타일 전문가가 일룸 학생방의 비전과 학생방 가구에 대한 철학 등을 소개한다. 

한편 일룸은 학생방 가구시리즈로 △학습부터 놀이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고 유연하게 가구배치를 바꿔가며 생활할 수 있는 ‘로이 시리즈’ △소재나 마감 등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제조한 ‘링키플러스 시리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세심하게 설계한 ‘이타카네오 시리즈’ 등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