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쉴드, 리빙프로젝트 '취향을 담다'에서 선봬
울트라쉴드, 리빙프로젝트 '취향을 담다'에서 선봬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2.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전원주택 데크재 채정안 편 협찬

[나무신문] 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는 최근 네이버 TV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리빙프로젝트 '취향을 담다' 프로그램, 채정안의 ‘송추 전원주택 리모델링 편’을 협찬했다.

리빙프로젝트 '취향을 담다'는 건축 디자이너와 연예인 셀럽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TV캐스트로, 셀럽들의 취향에 맞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는 토탈 리빙 프로그램이다. 리빙 인테리어에 필수적인 요소를 알기 쉽게 전달하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채정안은 전원주택에만 있는 특별한 인테리어로써 집과 마당을 연결하는 보조공간인 데크 자재 선택을 위해 뉴테크우드코리아 본사를 방문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의존하기보다 자신의 취향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이너의 조언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재료와 컬러의 데크재를 선택한다는 내용이며, 이 과정에서 뉴테크우드코리아의 친환경 프리미엄 합성목재인 울트라쉴드의 특징과 장점이 소개된다.

울트라쉴드는 360도 압출 피복으로 수분 흡수율을 최소화해 변형 및 변색이 없고, 오염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며 일반적인 청소도구를 이용해 쉽게 닦을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20가지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자신의 취향을 담아 연출할 수 있다.

퀵데크& 데크 플로어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치를 위한 모든 부품이 함께 제공돼 시공이 간편하다.

울트라쉴드로 시공된 테라스는 4계절 환경에서 변함없는 내구성, 관리의 편리성, 화재 위험성을 줄인 전원주택 디자인과 어우러져 그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전원주택 데크재 채정안 편은 네이버 TV에서 볼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