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F by 동서가구’ 3종 출시
‘EDF by 동서가구’ 3종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1.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딩 데스크 테이블…냥이 레스트룸…3·4인용 소파 등

[나무신문] 45년 전통 가구명가 (주)동서가구(대표 박현해)가 자사 온라인몰(www.edf.co.kr)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EDF by 동서가구’ 특선 기능성 헬스팁 스탠딩 데스크테이블 마리카시리즈를 출시했다.

▲ 기능성 헬스팁 스탠딩 데스크테이블.

2018형 FW 기능성 헬스팁 마리카디자인 스탠딩 데스크테이블은 데스크 테이블이 높게 제작되어 서서 사용하는 스탠딩 기능성 키다리책상으로, 조립식이 아닌 철재 통프레임으로 제작해 흔들림이 전혀 없이 견고하며 고급 목재인 엘더목(자작나무 오리나무과)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탈리아 천연코팅 마감재를 사용해 박리현상 및 황변현상이 거의 없으며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스크레치에 강한 점이 특징이다. 1인, 2인, 6인 등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된다.

동서가구는 렛츠펀 마리카시리즈로 프리미엄 반려동물 고양이가구 ‘레스트룸3’도 출시해 반려동물 애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냥이 레스트룸3’은 반려동물 위주의 가구가 아닌 사람과 같이 사용하는 신개념 펫가구로 모서리부분의 곡선마무리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도어 개폐형식으로 깔끔해진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다리형태의 오픈형구조로 북유럽풍의 가구형태로 제조된다.

12월31일 출시한 2018 EDF 천연면피 4인용가죽소파set는 라텍스와 구스가 내장된 독립쿠션과 체압분산기능 등 볼륨감과 착석감, 견고성 등이 우수한 제품이다. 동서가구 직영운영 광주소파공장에서 직생산 100% 국내 제작품으로 월평균 3000조 판매를 예상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모던스 고급형은 109만원, 카우치 고급형은 139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 카우치 천연 소가죽 소파(천연면피 4인용가죽소파set)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