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live 더 행복하게 더 편리하게
Well-live 더 행복하게 더 편리하게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2.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 신제품 품평회 열고 2018년 S/S시즌 트렌드 발표

[나무신문]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12월6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내년도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드 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와 함께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경수 회장은 Well-stay, Well-made, Well-sleep, Well-service 등 4가지 핵심 전략인 4-Well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제품, 구매 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하면서, 하루를 더 행복하게, 생활을 더 편리하게 ‘웰-리브’ 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를 소개했다.

신제품 품평회에 이어 진행된 정책 세미나에서 조성제 사장은 2018년 상반기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곧이어 김경수 회장은 ‘2018년 국내 주요 수출산업의 침체와, 금리 인상 등으로 소비 시장 성장률이 2~3%에 머물고 부동산 규제와 대출 규제 등으로 얼어붙은 건설 경기 시장이 가구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고의 제품, 최상의 서비스, 명품 품질로 필승의 영업 환경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14조가 넘는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이제 소비자들은 가구만 구매하는 것이 아닌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받기를 원한다며 에몬스 인테리어 사업이 본격 성장 궤도에 오르는 한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에몬스 인테리어는 2017년 인천 본사, 서울 송파 전시장을 비롯해 토탈 인테리어 전문매장 (TI매장)을 47개점으로 확대했으며, 인테리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빙큐레이터를 양성해 전문적인 상담·시공·명품 A/S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