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질감·음영 표현 자연스러워 건물 외벽 리모델링에 최적
원목 질감·음영 표현 자연스러워 건물 외벽 리모델링에 최적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1.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뉴테크우드코리아, 울트라쉴드 메이플 적극 추천

[나무신문] 프리미엄 합성목재 기업 (주)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개인주택, 회사건물 외벽 리모델링과 리뉴얼에 최적인 울트라쉴드 메이플 홍보에 적극 나섰다.

▲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기업 뉴테크우드社의 울트라쉴드는 고밀도 압출방식으로 제작돼 기존 목재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360도 피복처리가 돼 표면이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도 탈색이나 변색, 변형이 되지 않으며, 각종 오염물질 및 수분침투에 우수한 저항성을 갖고 있어 건물외벽에 적합한 목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울트라쉴드 메이플은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럽고,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 K커피점.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테크우드코리아 관계자는 “울트라쉴드 메이플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고 “리모델링시 건물 외벽에 메이플 목재를 적용하면 메이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움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건축물로 변신시켜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내추럴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아날로그적 감성을 연출시켜주는 외장재로 울트라 쉴드의 메이플이 안성맞춤”이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음영의 표현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울트라쉴드 합성목재는 특히 인체에 해롭지 않는 친환경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수은, 납, 크롬, 비소 등 유해물질 발생이 전혀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유럽연합의 CE인증은 물론 싱가포르 환경청의 그린 라벨, 곰팡이, 유해물질, 난연성, 충격저항성, 수분흡수율 등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주)뉴테크우드코리아는 미국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 한국지사로, 실외에 필요한 데크, 사이딩, 펜스, 난간 등의 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에 고품격 담장, 담장과 정원의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펜스플라워박스를 선보여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 S커피점.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S커피점.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대학교.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포항 풀빌라. 다양한 색상의 사이딩 마감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의 무늬결 표현이 고급스러우며 색상과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