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구축, 편의성 높여 접점 강화한다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구축, 편의성 높여 접점 강화한다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1.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편의성·접근성 높인 통합 홈페이지 선보여
▲ PC메인.
▲ 모바일 메인.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통합 및 개편하고,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분리돼 있었던 LG하우시스 공식 법인 홈페이지와 브랜드 홈페이지인 ‘지인닷컴’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해, 접속 방식을 일원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이 과정에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13개의 메인 메뉴를 4개로 재편하고, 활용도가 낮은 컨텐츠를 삭제했다. 여기에 자동차 소재?부품 사업과 고기능소재 사업에 대한 세부 내용, 실시간 투자정보 및 인재채용 컨텐츠를 새롭게 생성해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검색 기능을 강화한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기존의 이미지 위주로 사이트 내?외부 검색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해, 검색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제작해 다양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마트기기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주목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도 구축했다.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통합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