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가구 펫펀2, 슬라이딩 수납장 시리즈 출시
반려가구 펫펀2, 슬라이딩 수납장 시리즈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1.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가구, 프리미엄 가구 특선 2종 선보여
▲ 반려가구 펜펀2.

[나무신문] 45년 전통 가구명가 (주)동서가구(대표이사 박현해)가 자사온라인몰(www.edf.co.kr)·온라인유통채널에서 EDF by 동서가구 프리미엄 반려가구 펫펀2와 2018년 프리미엄 가구 특선 신상품인 슬라이딩 수납장 시리즈를 출시했다.

11월 15일 출시한 반려가구 펫펀2는 기능성 감성디자인을 모토로 기획된 펫츠펀 시리즈로 ‘냥이 프리미엄 책장형 캣타워’는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원목가구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고양이의 건강을 생각해 원목으로 제작했으며,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퓨전 원목가구이다.

고양이가 이동하는 동선을 생각해 홀을 제작해 아래 위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책장 하단은 화장실 및 하우스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이동이 쉽도록 지름 20cm의 큼직한 라운드 홀을 제작, 안전성도 도모했다.

11월23일 온라인 시장에 출시한 슬라이딩 수납장 시리즈는 공간의 효율성, 수납력을 극대화한 모던 & 내추럴 디자인의 슬라이딩 옷장으로, 디자인과 그립감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한 PVC소재에 우드패턴을 매핑해 우수한 그립감과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 슬라이딩 수납장시리즈.

또, 한쪽 도어를 전신거울로 제작해 별도의 거울이 필요 없어 아주 편리할 뿐만 아니라, 넉넉하나 수납공간과 짧은 옷장, 긴 옷장, 선반이 내부구성에 포함돼 있어 넉넉하게 다양한 종류의 옷들을 수납할 수 있다.

옷장 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견고한 스틸 옷걸이봉이 부착되어 있으며, 많은 의류를 수납해도 쉽게 휘지 않아 든든하게 의류를 정리하기 좋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