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다용도 파우치 10종 출시
디월트 다용도 파우치 10종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0.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툴벨트·가죽벨트·망치걸이·드릴집·못주머니 등 리뉴얼

[나무신문] 공구 전문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Dewalt)의 다용도 파우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디월트 파우치 제품은 총 10종으로, 기존 디월트 파우치 제품을 아시안 핏(Asian Fit)에 맞추어 리뉴얼한 제품 8종과 함께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서스펜더, 모바일 파우치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리뉴얼된 파우치 제품은 툴벨트, 가죽벨트, 망치걸이, 드릴집, 못주머니 등으로 기존 제품을 아시안 핏(Asian Fit)에 맞추어 조정해 착용감을 더욱 향상 시켰다. 또한 망치걸이는 다양한 사이즈의 망치를 걸 수 있게 망치걸이의 크기를 줄이고 드릴집은 왼손, 오른손잡이 모두 사용 가능하게 제작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서스펜더(DWST80915-8)는 모바일 파우치가 있어 핸드폰 및 레이저 수광기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디월트 툴벨트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자의 부담을 줄여준 점이 특징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 마케팅팀 이진원 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디월트 다용도 파우치 라인은 아시안 핏(Asian Fit)에 맞추어 출시돼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