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부엌플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부엌플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09.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 “꿈꿔왔던 부엌, 손쉽게 바꿔보세요”
▲ 홈카페형 부엌.

[나무신문]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대표 부엌 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고객들이 부엌공간에 대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 등 표준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있다.

수납형은 상부장을 천장까지 꽉 차게 설계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구성이다. 

홈카페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상부 플랩장(문을 위로 여는 형태)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카페스타일의 테이블을 추가한 구성이다. 

오픈형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고 벽 선반을 설치해 접시, 식기 등을 전시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한 구성이다.

▲ 오픈형 부엌.

한편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KD:Kitchen Designer)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한데, 깔끔한 모던스타일 디자인이 특징인 ‘유로 8000’ 시리즈와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0’ 시리즈 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수납형’ 부엌은 20평형대(가로길이 2540㎜) 기준 238만원에 무이자 12개월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수납형 부엌.

사은품으로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토스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부엌 공간을 새롭게 연출하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한샘 부엌과 욕실은 4일 납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이번 주에 구매하면 추석 전에도 설치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