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해체 가능한 셀프 인터로킹 방식 울트라쉴드
결합·해체 가능한 셀프 인터로킹 방식 울트라쉴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09.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뉴테크우드코리아, 합성목재 DIY 고품격 담장 본격 런칭
▲ 울트라쉴드 펜스 보드 : 내추럴 패턴의 3가지 색상

[나무신문] 프리미엄 합성목재 기업 (주)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주택용 울트라쉴드(Ultra-Shield) 고품격 담장(Fence)을 오는 10월 본격 런칭한다고 밝혔다.  

미국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기업 뉴테크우드社의 울트라쉴드 담장은 누구나 설치가 용이한 DIY형 제품이다.

고밀도 압출방식으로 제작된 울트라쉴드 담장은 기존 목재 보드와 달리 내구성이 강해 쉽게 손상이 가지 않는다. 360도 피복처리 된 표면은 장시간 햇빛 노출에도 변색이 없고, 각종 오염물질 및 수분침투에 우수한 저항성을 갖추고 있어 별다른 관리 없이 물청소로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전 세계인들에게 베스트셀러 수종으로 각광받고 있는 티크, 월넛, 그레이 3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보드들을 서로 홈에 맞춰 결합 해체가 가능한 셀프 인터로킹 방식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담장을 만들 수 있다. 제품 규격은 너비 1.8m, 높이 1.8m이며, 알루미늄 기둥재를 절단해 다양한 높이로 응용 가능하다.

▲ 펜스(울타리) 구성 - 규격 : 너비 1.8m×높이 1.8m

울트라쉴드 담장은 인체에 해롭지 않는 친환경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수은, 납, 크롬, 비소 등 유해물질 발생이 전혀 없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유럽연합의 CE인증은 물론 싱가포르 환경청의 그린 라벨, 곰팡이, 유해물질, 난연성, 충격저항성, 수분흡수율 등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한영배 대표는 “뉴테크우드의 기술력이 집중된 울트라쉴드 담장은 단독주택은 물론 오피스텔, 빌라 등 다세대 건축물의 가림막, 또는 사무실용 고급 파티션 역할까지 가능하며, 외부 자연환경에 강하기 때문에 파손, 변색, 부패 등 하자 발생이 없는 전천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 셀프-인터로킹(self-interlocking) : 두 개의 보드를 홈에 맞춰서 간편하게 끼울 수 있다.

한편, (주)뉴테크우드코리아는 미국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 한국지사로, 실외 필요한 데크, 사이딩, 펜스, 난간 등의 자재를 공급 중이다. 고척돔 야구장, CJ R&D센터, 남산 서울N타워 리모델링, 대명리조트 수영장, 아파트, 테라스하우스 및 호텔, 대학교, 골프장 등 다양한 고급 건축물 현장 납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 시공사례
▲ 시공사례
▲ 시공사례
▲ 시공사례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