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한 공부환경 만들어주세요”
“플렉시한 공부환경 만들어주세요”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8.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 합리적 비용의 렌탈 프로그램 선봬
▲ 플렉시 오토 데스크.

[나무신문] 까사미아(공동대표 이현구, 지철규)가 합리적 수준의 월 렌탈 비용 납부로 자녀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까사미아 플렉시 전동가구 렌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에 까사미아가 선보이는 렌탈 프로그램은 △플렉시 베드(FLEXI Bed) △플렉시 오토 데스크(FLEXI Auto Desk) 두 가지 제품군에 적용된다. 특히 등록비, 설치비, 보증금 등의 초기 비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월 렌탈 비용은 플렉시 오토 데스크의 경우 3만1000원부터, 플렉시 베드는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에 따라 4만7000원부터 시작된다. 

이중 까사미아 플렉시 베드는 독서, 수면, 휴식 등의 활동에 따라 등판과 하단부를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침대다. 사이즈는 킹(K), 퀸(Q), 슈퍼싱글(SS)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킹 사이즈의 경우, 트윈형으로 매트리스가 구분돼 개인별 수면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상하체, 다리 각도 조절이 가능해 수면의 질도 향상시킨다. 상체 각도를 조절해 어깨와 목에 무리 없이 독서와 TV 시청이 가능하며, 하체 올림 자세, 수면 모드, 무중력 자세도 취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총 48개월로 렌탈 계약 기간이 만료되면 소유권은 자동으로 고객에게 이전된다. 또한 결제 첫 달에 제품 가격을 전체 신용 한도에 포함하는 신용카드 장기 할부와 달리, 총액을 렌탈 기간에 따라 균등하게 나눠 결제하는 렌탈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한 번에 카드 이용한도가 급격히 줄어들어 발생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