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8.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전동공구, 전문가용 블루 유무선 모든 전동공구 1년에서 3년

[나무신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7월1일 구매 건부터 적용되는 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 제품과 리튬이온 배터리의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했다.

측정공구, 고주파 공구, 산업용 공구 및 에어공구 제외한 전문가용 블루 유선/무선 전동공구는 기존 보증기간 1년에서 3년으로 연장된다. 또 무선(충전) 전동공구에 탑재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는 기존 보증기간 6개월에서 2년으로 연장된다. 

보증기간 연장은 제품 구매 후 4주 이내 보쉬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보증기간 연장하기’를 클릭해 개인 계정 생성 후 해당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12월31일까지 유선공구의 파워를 내는 18V 브러쉬리스 해머, 컷쏘, 그라인더 신제품 3종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벤트 참여 후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등록해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제품 3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후 콜센터 또는 보쉬 제품등록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되는데, 세트제품 구매등록 전원에게 ‘간편한 파워 탱크’ 보쉬 신제품 USB 충전 어답타(모델명 GAA 18V-24)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 통합 사이트나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