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대전점 오픈
한샘리하우스 대전점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7.1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부터 건자재까지…토털 리모델링 제안

[나무신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7월18일 토털 홈인테리어 전문 쇼룸 8호점인 ‘한샘리하우스 대전점’을 열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리하우스 대전점은 대전·충남 지역 최초의 한샘리하우스 전시장이다. 총 400여 평의 대형 전시장으로 한샘 리하우스 전시장 중 두 번째 규모이고 지역 중심지인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전시장을 방문하면 거실, 안방, 부엌, 욕실 등을 하나의 콘셉트로 연출한 ‘스타일패키지’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어 손쉬운 리모델링 공사가 가능하다. 총 3개의 모델하우스와 2개의 스타일 체험존을 준비했는데, 모델하우스는 매장 주변 아파트 평면을 그대로 반영해 지역 맞춤형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적합하다. ​또 바닥재,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25일까지 부엌 또는 수납장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고, 스타일패키지 견적을 받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RUSTA 장스탠드 조명’을 증정한다. 또 방문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메모리폼 발매트를, 퀴즈 이벤트 응모고객 200명에게 소형 스탠드 조명을 증정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