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160바 고압 세척기
보쉬전동공구, 160바 고압 세척기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7.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기통 금속 쿼드 펌프 탑재해 내구성 및 성능 향상
▲ 보쉬전동공구-어드밴스드아쿠아탁 160_사용 사례.

[나무신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으로 물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고압세척기 ‘어드밴스드아쿠아탁 160(A-dvancedAquatak 160)’을 새롭게 출시했다. 어드밴스드아쿠아탁 160은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강한 쿼드펌프와 메탈 펜 제트 노즐을 통해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해 세척의 편의를 도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드밴스드아쿠아탁 160은 보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이 된 4기통 금속 펌프인 쿼드펌프가 탑재돼 기존의 3기통 펌프대비 추가 실린더 덕분에 성능과 효율, 내구성 부분에서 기존 고압세척기 제품 대비 더욱 향상된 성능을 가진 제품이다.

강력한 메탈 펜 제트 노즐을 적용해 넓은 영역도 신속하게 세척할 수 있다. 특히 메탈 팁이 적용된 메탈 펜 제트 노즐과 전문가용 고압세척기에 사용되는 스틸 재질의 8m 고압호스는 내구성이 좋아 더욱 견고한 작업을 돕는다. 또 강력한 로터리 및 베리오 팬 제트 노즐을 장착해 석재 계단 혹은 지붕과 같이 거친 노면의 얼룩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견고한 메탈 연장손잡이로 손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보조운반 손잡이와 대형 고무코팅 휠 적용으로 편리한 이동과 보관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점이 돋보인다. 제품 후면 상단에 보관 공간이 있어 액세서리 보관이 용이하고, 아래로는 550ml 세제노즐이 위치해 필요시 팬 제트 노즐에 장착, 고압세제분사가 가능하다. 게다가 호스 릴을 통해 편리한 호스 사용 및 관리를 도와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10여 종의 별도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다용도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도 있다. 자흡 호스 키트를 통해 고인물을 끌어 고압 세척이 가능하며, 10m 배관 세척 호스(~160바)를 활용하면 가정에서 꽉 막힌 하수배관도 세척이 가능하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