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구정마루 전시장
알아두면 쓸데있는 구정마루 전시장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6.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라맥시강·레트로·믹스매치 등 최신 제품들 진열

[나무신문]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경기도 광주 본사에 직영 마루전시장 ‘구정마루 갤러리’를 오픈했다. 다양한 디자인의 구정마루 제품을 갤러리 형식으로 전시한 구정마루는 본사 내 전시장을 마련함으로써 건축,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만남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혔다. 

본사 마루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구정마루 전 제품에 대해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견적 상담 및 시공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수종과 컬러, 패턴이 적용된 구정마루 제품의 시공된 모습을 직접 감상하며 나만의 디자인을 고안해 볼 수 있다.

금번 오픈한 본사 전시장에서는 칼라맥시강, 레트로, 믹스매치 등 구정마루가 올해 론칭한 최신 제품들을 모두 선보이며 고객들이 다양한 칼라와 패턴의 마루재가 시공된 모습을 직접 보고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패턴의 마루를 미리 상상하고 선택하며 체험 가능하다. 

구정마루는 이번에 선보인 본사 직영 전시장을 통해 직접적인 소비자 제품 선호도 감지와 신제품 출시 전 고객 반응 점검 등 제품 전반에 걸쳐 서비스 기획 및 개선의 장으로 활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관계자는 “전시장에 대해 많은 문의가 있어, 보다 넓은 장소에서 자유롭게 구정마루 제품을 펼칠 수 있도록 본사를 선택했다”며 “건축주, 설계사무소, 인테리어사, 개인소비자 등 여러 고객에 대한 응대 및 상담, 영업 활동을 지원하며 론칭 행사와 트렌드세미나 등 소비자들과의 소통 및 홍보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문화 강좌와 지역 사회 및 사내 직원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적극 활용할 것이다”고 밝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