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6.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팅클팝·레마 시리즈…홈앤배스 부문 ‘파이널리스트’

[나무신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2017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의 ‘홈앤배스(Home &Bath)’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으로 디자인 혁신, 사용자 경험,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및 미학 요소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20개 부문을 심사한다.

올해 어워드에서 수상한 일룸의 제품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컬러와 곡선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일룸의 대표 키즈가구 ‘팅클팝’ 시리즈와 집안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도록 공간에 낭만적 감성을 더해주는 홈카페 가구 ‘레마’ 시리즈다.

특히 ‘팅클팝’ 시리즈의 인기 품목인 ‘팅클팝 그로잉 책상’은 아이의 성장주기에 맞춘 ‘그로잉 시스템’을 적용,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높이를 조절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2015 굿디자인 어워드, 2015 핀업 디자인 어워드, 2016 글로벌 생활명품,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다년간 국내외 유수의 디자인 시상식에서 입상했으며,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그 혁신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레마 시리즈는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우드톤으로 편안한 느낌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수납장과 악세서리를 더함으로써 커피 스테이션이나 와인 스테이션, 미니 홈바 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필요에 따른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레마’ 시리즈는 2015 굿디자인 어워드와 2015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