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벽지, 2017 패브릭 신규 패턴 출시
지인 벽지, 2017 패브릭 신규 패턴 출시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6.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독자 기술력으로 외관 및 터치감 리얼하게 표현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리얼 패브릭의 질감을 고스란히 옮겨온 벽지 ‘패브릭’의 2017년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브릭 컬렉션은 LG하우시스의 독자적 기술인 패브릭 엠보 기법으로 제작해 실제 고급 패브릭과 같은 질감을 그대로 구현해 낸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직물에서 영감을 얻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벽지에 직물의 질감을 강조해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 

패브릭 2017년 신규 컬렉션은 국내외 안정성도 입증 받았다. 환경부 친환경 인증인 환경마크는 물론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해 만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 제품으로도 추천 받은 바 있다. 여기에 벽지 표면에 처리한 에코 코팅층은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물질을 분해해 쾌적한 공간을 만드는 데 일조한다. 

이번 신제품의 대표 콘셉트는 ‘ME, MY HOME’이며, 깨끗하고 간결한 여백을 기본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던 빈티지(Modern Vintage)’, 자연 속에서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뤄진 ‘가든 네이쳐(Garden Nature)’의 총 2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