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서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서재”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5.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다양한 조합 가능한 시스템 모듈형 책장·책상 선봬

[나무신문] (주)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모듈형 ‘플러스템2’ 책장과 ‘플렉스’ 책상을 출시했다.

플러스템2 책장은 높이와 색상, 도어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하며 색상은 그레이, 오크, 크림이며, 몸통과 선반을 다양하게 조합하는 콤비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오크, 유리도어를 필요에 따라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유리도어의 경우 고급스러운 장식형 및 취미 전시용 서재를 꾸미기에 적합하다. 

또 거실 전면을 서재로 꾸미면서 잡동사니 수납까지 원한다면 책장 아래 두 칸을 일반 책장보다 약 1.5배 깊은 수납전용의 깊은 몸통을 선택하고 여기에 도어를 달면 된다. 베스트 모듈인 가로 800㎜ 6단 격자책장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플러스템2 책장과 함께 꾸밀 수 있는 플렉스 책상 역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42㎜ 두툼한 두께의 상판이 장점인 플렉스 책상은 너비 1000㎜, 1200㎜, 1500㎜ 깊이 600㎜, 760㎜ 중 선택이 가능하며, 책상다리 디자인도 ㅁ자 형태 철제다리, 사다리꼴 형태 철제다리와 하부책장형 다리, 서랍형 다리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상판 색상은 오크와 그레이, 철제다리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 고를 수 있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