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타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 이벤트
에비타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5.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무스디자인, 6월30일까지 37% 할인에 추가 15% 더

[나무신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코이노 에비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고별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무스디자인은 에비타(Evita) 소파 론칭 이래로 고객 사은에 보답하고자 정상가 1000만원 대에서 37% 할인된 600만 원대에 선보이며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왔다. 아울러 6월30일까지 에비타 고별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타 소파와 헤드레스트 쿠션 2개 구성의 세트를 기존 37% 할인에 추가 할인 15%의 혜택을 더해 500만 원대에 선보이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의 에비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딥 레드와 딥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등받이인 백레스트(backrest)와 발을 놓는 풋레스트(footrest)에 각각 모터를 탑재한 투 모터 시스템(2-motors system)을 채택, 원하는 각도로 보다 자유롭고 섬세한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양 쪽 시트 모두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지원해 각자 좋아하는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에비타 소파는 시트에 내구성이 강한 지그재그(Zig-Zag) 스프링과 베럴 스프링, 복원력이 우수한 고밀도 폴리스티렌 폼 쿠션재 등 고급 자동차 시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우수한 품질의 내장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처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