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 성능 강화한 ‘알루미늄 시스템창’
단열 성능 강화한 ‘알루미늄 시스템창’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4.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창호, 합리적 가격 돋보이는 신제품 ESS 150 LS 출시
▲ 이건창호 ESS 150 LS.

[나무신문] (주)이건창호가 차별화된 기술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알루미늄 시스템 창 신제품 ‘ESS 150 LS(Lift Sliding)’를 새롭게 출시했다.

ESS 150 LS는 이건창호의 판매 우수제품인 ‘Royal 143 LS’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성능과 품질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복원력과 밀폐성이 우수한 특수 가스켓과 독일산 단열바 및 시스템 하드웨어를 적용해 동급 유사제품 대비 높은 단열·기밀 성능을 구현했다. 

알루미늄 시스템 창은 PVC창과 내구성에서 큰 차이를 보이는데, 알루미늄 자체의 견고한 특성으로 인해 장기간 사용 시에도 변함없는 외관과 성능을 보여준다. 또 PVC창 대비 우수한 내후성과 내풍압성으로 고층 건물 및 주상복합 건물에서 인기가 높다. 알루미늄 소재의 슬림함과 고급스러움이 건물을 한층 더 품격 있게 만들어줘 단독주택, 리모델링은 물론 상업시설에서도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개선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ESS 150 LS는 프레임 커버를 적용해 마감의 고급스러움과 시각적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건창호는 이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시스템 창인 ‘ESS 280 LS’부터 리프트 슬라이딩 창의 대표 모델인 ‘ESS 190 LS’, 시원한 조망과 개방감이 특징인 ‘ESS 165 LS’, 가격 경쟁력을 갖춘 ‘ESS 150 LS’까지 시스템 슬라이딩 창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