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광주 프리미엄 쇼룸 오픈
에넥스, 광주 프리미엄 쇼룸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3.23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 11종 비롯해 수납가구 및 건자재 샘플 등 전시

[나무신문]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 enex.co.kr)가 광주 서구 치평동에 ‘프리미엄 쇼룸’을 새롭게 오픈했다. 프리미엄 쇼룸은 기존 쇼룸에 비해 취급 품목을 다양화했으며, 모델하우스처럼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해당 쇼룸은 343㎡(104평) 면적으로 단층 기준 시 기존 쇼룸 중에서 가장 큰 규모다. 주방과 붙박이장뿐 아니라 마루, 창호, 중문, 조명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광주 쇼룸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대형 마트와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이 쇼핑하기 유용하다. 제품 전시 공간이나 체험 공간을 여유 있게 구성했으며,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으로 시간이나 날씨 변화에 따른 공간의 분위기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특히 고객 쉼터에는 고급 안마의자와 PC가 설치돼 있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방 전시의 경우, 올해 선보인 신제품 ‘까사 그레이 스킨’, ‘모닝핸들리스’ 등 총 11종의 세트가 놓여 있어 다른 매장에 비해 훨씬 많은 종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붙박이장 9종과 중문 4종을 비롯해 거실장, 소파, 마루, 창호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샘플만 모은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구매 시 꼼꼼한 비교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광주 쇼룸에서는 4월 말까지 전 품목 최대 15%를 할인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말까지는 KB 국민카드 이용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주방가구 패키지 구매 시 구입 금액에 따라 현관장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