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맞이 집단장 위한 다양한 이벤트
새봄맞이 집단장 위한 다양한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3.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최대 61%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 에넥스-루이스 수납침대.

[나무신문]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 부회장 www.enex.co.kr)가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몰까지 봄맞이 홈 인테리어를 주제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해 알찬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주방 제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전국 이벤트 참여 대리점을 통해 ‘부담은 Down, 혜택은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이자 할부 및 경품 혜택 등을 마련한 이벤트로, KB국민카드 이용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큰 금액을 결제해야 할 때의 부담을 줄였다. 또 주방 제품을 단독 구매하거나 주방과 함께 다른 제품을 구매 시 금액에 따라 현관장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대리점에서 주방 및 붙박이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넥스 키친 홈페이지(kitchen.enex.co.kr)를 통해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방 셀프 견적’을 이용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트리스, 소파, 학생가구 등의 할인 행사도 직매장에서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에스코지’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입 할 경우 매트리스는 10%, 침대 프레임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스코지 매트리스만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과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파의 경우 이태리 이노바 소파를 전품목 20% 할인 판매하며, 위젬버 학생가구는 전품목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도 봄맞이 홈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철에 어울리는 신제품은 물론 봄에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제품만을 선별해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이불 세트를 비롯해 리빙 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