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에스,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 이벤트
피엔에스,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3.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과장님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드라마 종영일까지 진행

[나무신문] 친환경 창호 전문기업 피엔에스(PNS)가 KBS2TV 수목드라마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 본방사수 이벤트 ‘과장님 힘내세요! PNS가 한턱 쏩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최종회인 20부가 방영되는 날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과장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본방 종료 후 화면 하단에 나타나는 PNS 협찬사 로고를 캡쳐한 후, 본인 직급과 연락처가 명기된 명함 인증샷을 로고 사진과 함께 PNS블로그 안부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때 PNS 이웃 추가를 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PNS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과장님에게 직장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1등 5명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CJ외식 상품권을, 2등 10인에게는 2만원 상당의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 2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PNS는 드라마 속 주요 공간인 TQ그룹 경리부에 ‘PNS 프로젝트창(Project Window)를 협찬했다. 프로젝트창은 사무공간, 상업공간에 주로 설치되며 외부를 향해 밀어서 여는 ‘푸시 아웃(Push Out)’ 개폐 방식을 적용해 창문 하단의 일정 부분만 열리는 창문을 말한다. PNS의 프로젝트 창은 단열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외부로부터 소음을 막아주는 기밀성, 방음성이 좋다. 최근 출시한 PNS의 75mm 프로젝트창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ASA 창으로 39mm 3중 유리, 결로수 배출이 가능한 분리형 배수 프로파일, 벽체에 따라 다양한 마감 치수 대응, 중간바(Bar)의 브라켓 노출 범위 없이 완성도 높은 마감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한편 PNS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드라마 포스터 부착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대리점에 배포된 드라마 김과장 포스터가 사무실에 부착된 인증샷을 PNS블로그 안부게시판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