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철 맞이 ‘해피웨딩페스티벌’
결혼 준비철 맞이 ‘해피웨딩페스티벌’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3.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인가구, 침실·거실·주방 등 공간별 인기제품 최대 27% 할인

[나무신문]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결혼 준비철을 맞아 공간별 맞춤형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해피웨딩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 결혼하면서 가장 많이 고려하는 장롱 중 최근 각광받고 있는 붙박이장, 슬라이딩장을 메인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장인가구의 인기 신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침실가구의 경우 붙박이장 5종인 수플레, 플럼, 티라미수, 미카, 발트와 슬라이딩장 3종인 너츠, 페퍼민트, 브리드 그리고 수플레 장롱을 18%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주방가구는 플라토, 옴니아, 애쉬케 등 선호도가 높은 식탁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인기제품인 하노버 리클라이너, 엔들리스 소파, 브린느 소파도 최대 27%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거실장의 경우 플라린, 다윈, 레커드, 세자르 거실장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침대와 매트리스 동시 구매 시 침대 프레임 4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등 정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장인가구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백화점 및 농협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매장에서 진행된다.

Tag
#'